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휴먼피부임상시험센터, 17가지 임상 거친 크림 '안크네'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두리 기자] 휴먼피부임상시험센터(대표 정희정)가 피부 트러블 완화 크림 '안크네'를 새롭게 출시하고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제품명인 '안크네'(ANCNE)는 안티(ANTI)와 여드름(ACNE)의 합성어다. 이 제품은 얼굴에 사용하는 트러블 완화 크림이다. 회사 측은 "트러블 완화뿐 아니라 '피부 진정'과 '모공·수분 관리'에 특화됐다"며 "예민한 피부를 개선하는 데 효과가 있는 특허 성분 'CM-complex3'를 혼합해 효능을 극대화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피지 개선 효능 △마스크 착용에 의한 피부진정 효과 △7중 모공 개선 효능 △블랙헤드·화이트헤드 개선 효능 △피부 장벽 기능 △겉피부 보습 효과 등 17가지의 임상시험을 진행한 제품이다.

또 '안크네'는 일반 용기에 비해 단가가 최대 4배 이상 비싼 에어리스 용기를 적용했다. 에어리스 용기는 진공 상태를 조성, 내용물과 산소의 접촉을 최소화한다. 이 때문에 내용물의 변질 위험이 적고 잔여물 없이 끝까지 사용 가능하다. '안크네'의 판매는 카페24가 맡는다.

휴먼피부임상시험센터는 제품의 효능과 성분, 기술력을 알리기 위해 크라우드펀딩을 준비했다. '안크네'의 펀딩은 오는 15일부터 2022년 1월3일까지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펀딩 시작 알림을 신청한 고객 중 26명을 대상으로 피부 상태를 무료로 측정해주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크라우드펀딩 상품은 슈퍼얼리버드와 얼리버드로 구성했다. 슈퍼얼리버드로 구매 시 20% 할인을, 얼리버드로 구매 시 10% 할인과 추가 구매에 따른 추가 할인을 적용한다.

업체 관계자는 "휴먼피부임상시험센터는 임상시험기관으로 다양한 화장품의 효능을 매일 테스트하고 있다"며 "'안크네는 직접 테스트 해본 수많은 원료 중에 가장 좋은 원료 및 가장 최적의 조합으로 개발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피부 트러블 완화 크림 '안크네'/사진제공=휴먼피부임상시험센터



이두리 기자 ldr5683@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