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뮤지컬과 오페라

뮤지컬 배우 정선아, 김준수와 한솥밥···팜트리아일랜드 전속계약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문수인 기자]
문화뉴스

뮤지컬 배우 정선아/사진=팜트리아일랜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뮤지컬 배우 정선아가 김준수가 지난 11월 설립한 '팜트리아일랜드'와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팜트리아일랜드는 오늘(3일) "풍부한 가창력으로 다양한 작품을 통해 관객들을 단숨에 사로잡는 국내 정상급 '뮤지컬 디바' 정선아가 팜트리아일랜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정선아가 다양한 작품과 다방면에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며, 각 아티스트들이 서로의 분야에서 함께 최고의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5월 MBC '복면가왕'에서 150대부터 152대까지 3연승 가왕으로 활약하며 대중에게도 그 실력을 인정받은 정선아는 지난 6월, '위키드' 한국 전 시즌에 출연해 '글린다의 교과서'로 불리는 만큼 '위키드' 200회 공연을 달성해 '국내 최다 글린다 공연'을 기록하기도 했다.

특히 정선아는 이전 소속사와 전속계약 만료 이후 새로운 소속사를 물색하던 중, 김준수와의 오랜 인연으로 연락이 닿았고, 아티스트이자 대표로서 김준수가 추구하는 미래에 대한 비전과 방향성이 일치해 정선아의 새 소속사로 '팜트리아일랜드'를 선택했다는 후문이다.

정선아가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한 '팜트리아일랜드'는 김준수가 오랜 시간 함께한 매니저와 의기투합해 세운 기획사로 지난 11월 새로운 출발을 알리며 설립 소식을 전한 바 있다.

'팜트리아일랜드는' 아티스트와 함께 하는 모든 구성원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최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서포트하는 '안락한 터전'을 지향한다. 또한 '함께 꿈꾸며 만들어 나가는 과정이 빛나는 결실을 맺는 그날까지 멈추지 않고 계속해서 나가가겠다'라는 의미도 담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