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트루디, 결혼 이틀 앞두고 신곡 '러브 유어셀프'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래퍼 트루디가 1년 만에 신곡으로 컴백한다.

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트루디의 새 음반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에는 해외에서 주로 쓰이는 표기법을 사용해 문장의 대문자와 소문자를 독특하게 배치해 상대를 비꼬는 느낌을 재치 있게 표현한 동명의 타이틀곡과 수록곡 '오케이'(OKAY)까지 총 두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러브 유어셀프'는 불확실하고 부정적인 말들에 상처를 받고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는 아름답고 소중한 영혼들에게 바치는 트루디만의 힐링 송이다. 트렌디한 비트에 트루디의 솔직하면서도 당당한 메시지를 담은 랩과 피처링으로 참여한 걸그룹 스피카 출신 김보아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듣는 이들에게 에너지를 전한다.

수록곡 '오케이'는 트루디가 작사한 곡으로 과거 여러 가지 이유로 긴 정체기를 겪었던 과거의 자신에게 전하는 격려와 위로를 담았다. 자신이 멈춰 있는 듯 느꼈던 시간과 반대로 빈틈없이 돌아가는 세상에 겁을 먹었던 과거의 자신에게 멈추지 말고 자신의 길을 가라는 메시지는 뮤지션으로 한층 더 성장한 트루디의 역량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음반은 카라, 인피니트, 레인보우, 러블리즈, 나인뮤지스 등 유명 아이돌 그룹들의 히트곡을 만든 케이팝 히트곡 메이커 프로듀싱팀 스윗튠과 트루디가 함께 작업해 음악적 완성도는 물론 대중성까지 높였다.

한편 트루디는 5일 야구선수 이대은과 웨딩마치를 울린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