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마마2021, NCT 3집 ‘유니버스’ 무대 최초 공개...잔나비 라인업 추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NCT MAMA 출연


파이낸셜뉴스

잔나비 MAMA 출연


[파이낸셜뉴스] 오는 11일 전세계로 생중계되는 ‘2021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이하 '2021 MAMA')’에서 글로벌 아이돌 그룹 NCT의 정규 3집 앨범 타이틀 곡 ‘Universe (Let’s Play Ball)’(유니버스) 무대 최초 공개를 예고한 가운데 그룹 잔나비(JANNABI)가 라인업에 이름을 추가로 올렸다.

NCT는 오는 14일 정규 3집 ‘Universe’의 발매를 앞두고 10일 오후 타이틀 곡 ‘Universe (Let’s Play Ball)’ 음원을 선공개하며, 다음날인 ‘2021 MAMA’를 통해 ‘Universe (Let’s Play Ball)’의 무대를 팬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인다. NCT는 이번 무대를 통해 다채로운 분위기와 폭발적인 에너지가 느껴지는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2021 MAMA’는 그룹사운드 잔나비의 출연 소식도 알렸다. ‘2019 MAMA’ 베스트 밴드 퍼포먼스 부문을 수상했던 잔나비는 올해 처음으로 ‘MAMA’ 무대에서 공연을 펼치게 됐다. 문학적인 노랫말과 특유의 서정적인 멜로디로 사랑 받고 있는 잔나비는 더욱 깊어진 감성으로 겨울 밤에 따뜻한 온기를 더할 예정이다.

‘2021 MAMA’는 K-POP이라는 언어를 통해 국가, 인종, 세대의 벽을 넘어 편견 없이 서로의 가치를 존중하고 전세계가 하나가 되는 강력한 음악의 힘을 경험하게 한다는 의미를 담은 ‘메이크 섬 노이즈 MAKE SOME NOISE’를 콘셉트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만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2021 MAMA’는 오는 12월 11일(토) 저녁 6시(KST)부터 전세계로 생중계 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