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호날두 역전골' 맨유, 아스널에 2-1 리드(후반 진행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오종헌 기자 =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승부를 뒤집었다.

맨유는 3일 오전 5시 15분(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올드 트래포드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2021-22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4라운드를 치르고 있다. 후반 진행 현재 맨유가 2-1로 앞서고 있다.

이날 맨유는 4-2-3-1 포메이션을 꺼내 들었다. 최전방에 호날두가 포진했고 래쉬포드, 페르난데스, 산초가 그 뒤를 받쳤다. 프레드, 맥토미니가 미드필더로 출전했고 텔레스, 매과이어, 린델로프, 달롯이 4백을 구성했다. 골키퍼 장갑은 데 헤아가 꼈다.

아스널도 4-2-3-1 포메이션을 가동했다. 오바메양이 원톱으로 나섰고 스미스 로우, 외데가르드, 마르티넬리가 2선에 배치됐다. 엘네니, 파티가 중원을 구성했고 4백은 타바레스, 마갈량이스, 화이트, 토미야스가 책임졌다. 골문은 램스데일이 지켰다.

아스널이 먼저 골망을 흔들었다. 전반 13분 코너킥 이후 흘러나온 공을 스미스 로우가 발리로 밀어 넣었다. 직전 상황에서 데 헤아 골키퍼가 쓰러지면서 주심이 휘슬을 불었지만 VAR 결과 맨유 선수들 사이의 충돌로 일어난 것이 확인되면서 득점으로 인정됐다.

전반 종료 직전 맨유가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전반 44분 산초가 페널티 박스 안으로 침투하는 텔레스에게 공을 내줬다. 텔레스는 곧바로 컷백을 시도했고 이를 페르난데스가 침착하게 밀어 넣었다. 양 팀의 전반은 1-1로 끝났다.

후반 초반 맨유가 역전에 성공했다. 후반 7분 래쉬포드의 땅볼 크로스를 받은 호날두가 정확한 슈팅으로 득점에 성공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