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스미스 로우 선제골' 아스널, 맨유에 1-0 리드(전반 진행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오종헌 기자 = 아스널이 스미스 로우가 선제골을 터뜨렸다. 비디오판독(VAR)이 있었지만 득점으로 인정됐다.

아스널은 3일 오전 5시 15분(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올드 트래포드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2021-22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4라운드를 치르고 있다. 전반 진행 현재 아스널이 1-0으로 앞서고 있다.

이날 아스널은 4-2-3-1 포메이션을 가동했다. 오바메양이 원톱으로 나섰고 스미스 로우, 외데가르드, 마르티넬리가 2선에 배치됐다. 엘네니, 파티가 중원을 구성했고 4백은 타바레스, 마갈량이스, 화이트, 토미야스가 책임졌다. 골문은 램스데일이 지켰다.

이에 맞선 맨유는 4-2-3-1 포메이션을 꺼내 들었다. 최전방에 호날두가 포진했고 래쉬포드, 페르난데스, 산초가 그 뒤를 받쳤다. 프레드, 맥토미니가 미드필더로 출전했고 텔레스, 매과이어, 린델로프, 달롯이 4백을 구성했다. 골키퍼 장갑은 데 헤아가 꼈다.

아스널이 골망을 흔들었다. 전반 13분 코너킥 이후 흘러나온 공을 스미스 로우가 발리로 밀어 넣었다. 직전 상황에서 데 헤아 골키퍼가 쓰러지면서 주심이 휘슬을 불었지만 VAR 결과 맨유 선수들 사이의 충돌로 일어난 것이 확인되면서 득점으로 인정됐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