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2021 AAA] 방탄소년단, ‘올해의 노래’ 대상..."'버터', 기억에 남았으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그룹 방탄소년단과 스트레이 키즈가 ‘2021 AAA’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2일 오후 6시 서울시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2021 AAA'가 개최됐다. 이날 시상식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온택트(Ontact)로 진행됐다.

‘올해의 노래’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27일부터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콘서트를 위해 현지에 체류하고 있어 시상식에 직접 참석하지 못했다.

멤버들은 영상을 통해 “’버터’가 올해 발표된 노래 중에서도 최고의 노래로 선정 됐다니 감사하다. 사랑해주신 팬분들에게 감사하다. ‘버터’가 앞으로도 많은 분들에게 기억에 남는 노래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올해의 퍼포먼스’ 트로피를 들어올린 스트레이 키즈는 “회사 식구들, 팬분들에게 감사하다. 저희가 앞으로 이 상의 무게만큼 선한 영향력을 보여드리겠다”라고 다짐했다.

한편 ‘2021 AAA’에는 가수 세븐틴, 임영웅, 에스파, 뉴이스트, 브레이브 걸스, 모모랜드, 강다니엘을 비롯해 배우 유아인, 이정재, 이승기, 송지효, 한소희, 권유리 등 올 한 해 무대와 스크린, 브라운관을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한 아티스트들이 참석했다. LG유플러스 아이돌 전문 동영상 플랫폼 U+아이돌Live를 통해 국내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스타투데이DB, 유용석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