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2021 AAA] 임영웅 ‘올해의 트로트’·에스파 ‘올해의 스테이지’ 대상 영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그룹 에스파와 가수 임영웅이 ‘2021 AAA’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2일 오후 6시 서울시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2021 AAA'가 개최됐다. 이날 시상식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온택트(Ontact)로 진행됐다.

'AAA 대상' 중 하나인 ‘올해의 트로트’ 부문을 수상한 임영웅은 “상을 4개나 받게 돼서 감사하다. 저보다 더 우리의 전통가요를 위해 헌신하는 분들이 계신데, 그 분들을 대신해 이 상을 받았다고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 다른 대상인 ‘올해의 스테이지’ 부문을 수상한 에스파는 “팬분들 감사하다. 저희가 데뷔한지 1년이 다 됐는데, 앞으로도 잘 부탁한다. 평생 함께했으면 좋겠다. 큰 상을 받은 만큼 부담감 보다는 책임감을 가지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에스파 되겠다”라고 인사했다.

한편 ‘2021 AAA’에는 가수 세븐틴, 임영웅, 에스파, 뉴이스트, 브레이브 걸스, 모모랜드, 강다니엘을 비롯해 배우 유아인, 이정재, 이승기, 송지효, 한소희, 권유리 등 올 한 해 무대와 스크린, 브라운관을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한 아티스트들이 참석했다. LG유플러스 아이돌 전문 동영상 플랫폼 U+아이돌Live를 통해 국내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2021 AAA'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