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이수건설, ‘아산탕정 브라운스톤 갤럭시’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비즈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이수건설이 아산탕정 브라운스톤 갤럭시 오피스텔을 본격 분양한다고 2일 밝혔다.

충남 아산시 탕정면 용두리 일대에 들어서는 아산탕정 브라운스톤 갤럭시는 전용면적 18~24㎡ 타입에 지하 4층~지상 10층, 총 844세대 규모로 조성되는 대단지 오피스텔이다.

아산탕정 브라운스톤 갤럭시는 특히 아산탕정신도시 삼성 디스플레이시티 2 앞 300M 거리에 위치한다.

삼성 디스플레이시티는 2025년까지 삼성이 13조1,000억 원을 투자해 차세대 QD 디스플레이 생산설비를 세팅 예정인 곳으로, 협력업체 및 관련 산업체들의 밀집에 따라 세계적인 첨단 제조산업단지가 조성될 예정이다.

이처럼 삼성 디스플레이 공장이 증설됨에 따라 주거시설의 수요 역시 2배 이상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현재 삼성 디스플레이시티 상주 인원은 1단지 5만5000천여 명 수준이며, 2단지가 새롭게 들어서면 약 4만 명의 상주인구가 늘어나 주거시설은 물론 각종 생활 인프라 등이 더욱 갖춰진 대규모 신흥 주거지가 신설될 전망이다.

특히 아산탕정 브라운스톤 갤럭시는 비규제지역에 있는 데다 오피스텔로 전매 제한이 없고, 주택 수 산정 대상에서도 제외돼 다주택자에 대한 보유세와 양도세를 부담하지 않아 세금 부담도 적다.

아산탕정 브라운스톤 갤럭시는 KTX와 SRT가 정차하는 천안아산역이 인접해 있고, 경

부고속도로와 천안아산고속도로 탕정IC 등 광역 교통망이 우수하며, 가까운 이순신대로를 통해 천안아산역까지 쾌속 진입이 가능하다. 수도권 지하철 1호선 배방역이 인근에 있고, 곧 탕정역이 새롭게 개통될 예정이어서 도심 이동 또한 편리하다.

인근에 방화산과 삼봉산, 물한산, 곡교천 등이 있고, GWP파크와 아산물환경센터 체육공원 등 다양한 체육, 레저시설이 있다.

KTX 천안아산역 주변의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으며 내부에는 오피스텔 수요자들의 특성에 맞춰 소형 업무시설에 최적화된 섹션오피스를 갖췄을 뿐만 아니라 피트니스, 코인빨래, 스카이가든 등 부대시설을 제공한다.

아산탕정 브라운스톤 갤럭시 분양 모델하우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