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내일날씨] 전국 곳곳 눈 또는 비…아침 최저 -3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지혜진 기자 = 금요일인 3일은 서울경기, 강원영서, 충청북부 등에서 새벽한 때 눈 또는 비가 오다가 그치겠다.

2일 민간기상기업 케이웨더에 따르면 오는 3일 한반도는 북쪽을 지나는 기압골의 영향에서 점차 벗어나 중국 중부지방에서 남동진하는 고기압의 영향을 점차 받겠다.

뉴스핌

[서울=뉴스핌] 김민지 인턴기자 = 전국이 흐리고 비가 내리는 30일 오전 서울 광화문역 인근에서 시민들이 우산을 쓰고 횡단보도를 건너고 있다. 2021.11.30 kimkim@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충청남부, 전라도, 제주도는 흐리다가 점차 개겠고, 오전한때 산발적 빗방울 또는 눈발이 흩날리겠다. 강원영동, 경상도는 구름이 많다가 점차 맑아지겠다.

아침최저기온은 -3도에서 7도, 낮 최고기온은 3도에서 12도가 되겠다.

지역별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0도 ▲인천 1도 ▲춘천 -2도 ▲강릉 3도 ▲대전 2도 ▲전주 4도 ▲광주 4도 ▲대구 2도 ▲부산 6도 ▲제주 8도다.

낮 최고기온은 ▲서울 4도 ▲인천 4도 ▲춘천 5도 ▲강릉 8도 ▲대전 7도 ▲전주 7도 ▲광주 9도 ▲대구 8도 ▲부산 12도 ▲제주 14도다.

미세먼지는 수도권, 강원영서, 충청 등이 오전 '한때나쁨'을 보이다가 오후부터 '보통'을 나타내겠다. 전라, 경상, 제주는 오전 '나쁨', 오후 '보통', 강원영동은 '보통'이 예상된다.

heyjin@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