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지소울, 애절한 감성 담은 새 앨범 'Natural'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지소울이 2일 오후 6시 새 앨범 'Natural'을 발매한다. /워너뮤직코리아∙굿프로젝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타이틀곡 'Natural' 한영 버전 비롯해 총 5곡 수록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싱어송라이터 지소울(GSoul)이 사랑에 빠진 남자의 애절함을 들려준다.

지소울은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Natural(내추럴)'을 발매한다. 'Natural'은 타이틀곡 'Natural' 한국어 버전과 영어 버전 그리고 'BY MY SIDE(바이 마이 사이드)', 'FREE(I’M GONNA BE)(프리(아임 거너 비)', 'ANOTHER DAY(어나더 데이)' 총 5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Natural'은 제목처럼 '널 사랑하는 일이 내겐 자연스럽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잔잔한 기타 선율과 지소울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져 애절한 감성을 극대화했다.

지소울은 'You(유)', 'Love Me Again(러브 미 어게인)' 등 다양한 곡을 선보이며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과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인정 받았다. 이번 앨범 'Natural'을 통해 다시 한 번 역대급 감성과 가창력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지소울의 다채로운 음악적 매력을 담아내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으니 이번 새 앨범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