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쏘카, 창립 10주년 맞아 '스탬프 미션'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탬프 미션 6개 완료 시 100% 경품 지급

(지디넷코리아=김성현 기자)쏘카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미션 6개를 완료하면, 100% 당첨 확률로 경품을 지급하는 ‘10주년 스탬프 이벤트’를 이달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미션은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 ▲주중 이동 ▲주말 이동 ▲1일 이동 등으로 구성됐다. 이용자는 미션을 하나씩 완료할 때마다 쏘카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쏘카 크레딧’을 받는다.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1인당 2만원 상당 크레딧이 적립된다. 또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 미션만 수행하면 누구나 음식 배달 플랫폼 ‘쿠팡이츠’ 2천원 할인 쿠폰을 함께 받을 수 있다.

지디넷코리아

(사진=쏘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쿠팡이츠를 처음 이용하는 회원이라면 첫 주문 시 1만5천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도 있다. 이동 미션은 50% 대여료 할인 쿠폰이 자동으로 발급, 적용돼 할인된 가격으로 수행할 수 있다.

6종 미션 스탬프를 전부 모으면 경품 추첨 페이지가 활성화되면서 쏘카가 제공하는 선물을 받게 된다.

쏘카는 500만원 휴가 지원금, 5성급 특급 호텔(조선팰리스 등) 1박 숙박권,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크레딧 포함 총 10억원 상당의 연말 선물을 준비했다.

한서진 쏘카 마케팅본부장(CMO)은 “쏘카 서비스 출시 열 돌을 맞아 고객들의 연말 이동을 풍성하게 해줄 선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다가올 10년에도 쏘카는 이용자들과 함께 새로운 이동 경험을 만들어 나가는 모빌리티 혁신 플랫폼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성현 기자(sh0416@zdnet.co.kr)

<© 메가뉴스 & ZDNET, A RED VENTURES COMPANY,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