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2021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남성 뷰티 전문 브랜드, 젠틀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 신재유기자] 젠틀리가 ‘2021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화장품(남성뷰티케어)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스포츠 서울과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브랜드 어워드로 소비자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 ‘2021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에 26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스포츠서울

젠틀리



젠틀리는 바쁜 일상 속 빠르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화장품, 뷰티 케어 도구를 판매하고 있다. 다년간의 경험과 축적된 노하우로 엄격한 인증과 테스트를 거쳐 신뢰할 수 있는 제품만을 제공한다. 또한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주력 제품인 ‘플렉스 올인원’, ‘퍼펙트 톤인원’, ‘스틱퍼퓸’ 은 기능부터 사용성까지 소비자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들로, 출시 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젠틀리 관계자는 “뷰티 시장에서 남성의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중이다” 라며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 선정은 이러한 노력을 바탕으로 얻어낸 귀한 결과이며, 앞으로도 남성 뷰티의 핵심 제품만을 선보이는 젠틀리로 소비자들이 더욱 멋진 일상을 마주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whyjay@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