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존박, 9일 신곡 '밤새 서로 미루다' 공개 '컴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존박이 오는 9일 신곡 '밤새 서로 미루다'를 발표한다. 10월 발표한 싱글 '제자리' 이후 2개월 만의 신곡이다. /뮤직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싱글과 미니 앨범 등 활발한 음악 활동 자신감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존박이 신곡 '밤새 서로 미루다'로 컴백한다.

존박은 오는 9일 새 싱글 '밤새 서로 미루다'을 발표한다. 소속사 뮤직팜은 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밤새 서로 미루다'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존박의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는 깊은 밤 하늘을 표현한 일러스트가 담겨 있다. 이를 배경으로 존박의 새 싱글 '밤새 서로 미루다' 발매 일자가 적혀 있다.

'밤새 서로 미루다'는 겨울과 잘 어울리는 발라드 곡으로 존박이 작사에 일부 참여했다. 또 태연, 레드벨벳, EXO, 하성운 등 유명 케이팝 아티스트들의 작업에 참여해온 프로듀싱팀 모노트리(MonoTree)의 이주형 작곡가가 참여했다.

이 곡은 지난 10월 싱글 '제자리' 이후 약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존박은 올해 싱글과 미니 앨범을 연이어 발표하며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존박의 신곡 '밤새 서로 미루다'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