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방탄소년단 뷔, ‘함께 관람차 타고 싶은 남돌’ 1위...관람차 종착역은 천국

댓글 6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순신 기자]
텐아시아


방탄소년단 뷔가 ‘함께 관람차 타고 싶은 남돌’ 투표에서 1위에 등극했다.

아이돌커뮤니티 최애돌이 11월 25일부터 12월 1일까지 ‘함께 관람차 타고 싶은 남돌’이란 주제로 진행한 투표에서 뷔는 2만 6737표를 획득하며 1위를 차지했다.

뷔와 관람차를 타고 아름다운 경치를 즐기면서 단둘이 있는 상상은 팬들을 즐겁게 한다. 낮에 아름다운 풍경을 보거나 반짝이는 조명으로 장식된 관람차를 타고 천천히 올라가면서 아경을 즐기는 로맨틱한 데이트는 상상만으로 숨을 쉴 수 없게 한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주변에서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알아서 눈여겨보고 세심하게 잘 챙기고 개구쟁이 같은 재미있는 성격의 뷔와 함께라면 무엇을 하든 즐겁다. 뷔는 다양한 주제의 투표에서 같이 시간을 보내고 싶은 스타로 선택을 받고 있다.

뷔는 기차여행을 같이하고 싶은 남돌, 단풍여행 가고 싶은 스타, 놀이공원을 같이 가고 싶은 스타, 자전거 데이터를 하고 싶은 남돌, 숲에서 함께 힐링하고 싶은 스타 등의 투표에서 팬들의 압도적인 선택으로 1위를 차지했다.

팬들은 뷔와 함께 관람차를 타게 된다는 상상을 하면서 “태형이랑 단둘이 있으면 관람차 타자마자 기절할 듯” “그 관람차의 종착지는 천국인가요” “같이 타면 주변 경치 하나도 안보일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