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김태희가 노래를?…스토리제이컴퍼니, ‘2021 캐럴 프로젝트’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토리제이컴퍼니가 '2021 캐럴 프로젝트'로 색다른 선물을 선사한다.

배우 매니지먼트 사업을 중심으로 성장 중인 스토리제이컴퍼니가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소속 배우들이 참여한 캐럴 앨범을 제작하며 의미 있는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소속 배우들과 함께하는 '2021 캐럴 프로젝트'는 다사다난했던 2021년을 마무리하며 스토리제이컴퍼니만의 특별한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김태희, 서인국 등 스토리제이컴퍼니 배우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인 가운데 참여 배우 라인업은 추후 콘셉트 포토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매일경제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특히 이번 '2021 캐럴 프로젝트'를 통해 얻은 수익금 전액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할 예정이어서 더욱더 뜻깊다. 좋은 취지로 시작하게 된 이번 프로젝트에 배우들도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모은 것.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치는 배우들의 새로운 모습을 엿볼 기회로, 올겨울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찾아올 스토리제이컴퍼니의 따뜻한 음악과 '스제컴 패밀리'의 하모니에 벌써 기대가 커진다.

한편 스토리제이컴퍼니는 고준, 권수현, 김다솜, 김서경, 김성철, 김정현, 김태희, 박성현, 배유람, 서인국, 오연서, 왕지혜, 유승호, 이시언, 이완, 임세주, 주민경, 태원석, 한다미, 허준호 등의 배우들이 소속된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