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POP초점]김수로, 코로나19 확진에 '오늘부터 우리는' 촬영 중단‥임수향·성훈 '음성'(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성훈 김수로/사진=헤럴드POP DB



김수로가 코로나19 확진을 받으면서 드라마 촬영이 중단 됐다. 함께 출연할 예정인 성훈, 이수향은 '음성' 판정을 받았다.

1일 김수로의 소속사 SM C&C 측은 헤럴드POP과의 통화에서 "김수로가 드라마 촬영에 앞서 지난 26일 선제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해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이에 27일, 28일 촬영 일정은 예정대로 소화했다"며 "지난 29일 컨디션이 좋지 않아 자발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했고, 지난 30일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김수로는 백신 접종 완료자로 금주 부스터샷 접종을 앞두고 있었다. 현재 자가격리 통보를 받은 뒤, 자택에서 격리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김수로는 새 드라마 '오늘부터 우리는'을 촬영 중이었던 바. 그러나 코로나19가 확진되면서 발등에 불이 떨어졌다. 현재 촬영은 중단된 상황이다. 함께 출연하는 임수향, 성훈 등 현장 스태프들은 모두 검사를 진행.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오늘부터 우리는'이 코로나19로 닥친 위기를 넘기고 모두 건강하게 촬영할 수 있길 바라본다.

한편 '오늘부터 우리는'은 결혼 전 순결을 목숨처럼 지키던 오우리가 검진을 받던 중 의료사고로 인해 한 남자의 아이를 갖게 되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코미디 소동극으로, 임수향, 성훈, 신동욱, 홍지윤 등이 출연한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