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3일 컴백' 온앤오프, '구스범스' MV 티저 공개…강렬해진 세계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온앤오프(ONF)가 더욱 강렬해진 색채를 담은 ‘Goosebumps’로 오는 3일 컴백한다.

1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온앤오프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Goosebumps’의 타이틀곡 ‘Goosebumps’의 새로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의문의 코드가 입력되다 왜곡되며 무언가 겨누는 듯한 사격 조준점이 나타나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 너머에는 ‘WARZONE’이라는 문구와 해골 표시가 있는 건물과 그 앞에 서 있는 한 사람이 등장하고, 흑백으로 빠르게 전환되는 멤버들의 모습이 호러 판타지 무비를 보는 듯 독특한 분위기를 더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곧 총을 겨누는 장면에 이어 화려한 영상미로 담아낸 온앤오프의 독보적인 퍼포먼스가 펼쳐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귀를 사로잡는 중독성 넘치면서도 강렬한 사운드가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테일의 CG 연출로 그동안 선보였던 사이버 펑크 콘셉트의 정점을 찍을 것으로 기대된다.

온앤오프의 신곡 ‘Goosebumps’는 얼터너티브 펑크 장르를 기반으로 K-POP만의 사운드를 더해 중독성 있는 강렬한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 댄스곡이다. 기존 팝 음악 문법에서 벗어난 독창적인 곡 서사로 늘 새로움을 추구하는 온앤오프만의 확장된 음악 정체성을 담아냈다.

온앤오프는 지난 8월 발매한 썸머팝업앨범 ‘POPPING’의 타이틀곡 ‘여름 쏙(POPPING)’으로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정상,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에서 2위, 지역 아이튠즈 월드 와이드 송 차트와 케이팝 송 차트에서 7일간 1위를 차지하며 국내외를 넘나드는 차트 장악력과 파급력을 과시했다. 또, 뮤직비디오 조회 수 최단 시간 천만 뷰 돌파, 초동 판매량 자체 최다 기록 등 각종 신기록까지 세웠다.

한편, 온앤오프는 오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Goosebumps’을 발매한다.

사진=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