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장르만 로맨스' 무진성, 미공개 스틸…올해의 발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영화 '장르만 로맨스'(감독 조은지)가 천재 작가 지망생 ‘유진’ 역을 맡은 무진성의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평범하지 않은 로맨스로 얽힌 이들과 만나 일도 인생도 꼬여가는 베스트셀러 작가의 버라이어티한 사생활을 그린 '장르만 로맨스'가 ‘유진’ 역으로 스크린에 데뷔해 언론과 평단으로부터 ‘올해의 발견’이라 불리며 관객들의 이목까지 집중시킨 무진성의 미공개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존경하던 작가 ‘현’(류승룡 분)과 공동집필을 하게 된 천재 작가 지망생 ‘유진’의 모습에 초점이 맞춰져 더욱 눈길을 끈다. 첫 번째 스틸은 ‘유진’이 ‘남진’(오정세)의 집에서 ‘현’을 처음 만났을 때의 장면이 담겨 있다. ‘현’을 향한 ‘유진’의 의미심장한 눈빛은 앞으로 ‘현’과 ‘유진’ 사이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다음 스틸에서 ‘유진’은 자신의 집에 갑자기 방문한 ‘현’을 위해 커피를 내리는 훈훈한 모습이 담겨 있다. 예고 없이 찾아온 ‘현’을 향한 반가움과 의아함이 공존하는 그의 표정은 보는 관객들을 미소 짓게 한다. 이어 잠을 청한 ‘현’을 따뜻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자신을 데리러 온 ‘현’을 향해 반갑게 웃는 ‘유진’의 모습을 담은 스틸들은 공동집필을 하게 되며 한층 더 가까워지는 둘의 서사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남녀노소 관객들의 입소문을 이끌며 장기 흥행 중인 영화 '장르만 로맨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 =NEW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