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할인 또는 적립’ SK텔레콤, T멤버십 개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비즈

SK텔레콤 멤버십 제휴처에서 새로운 T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모습. /SK텔레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은 1일부터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를 통해 개인의 소비 패턴에 따라 기존 할인 방식 또는 적립 방식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새로운 ‘T멤버십 2.0′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새 T멤버십은 파리바게뜨, CU,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등 기존 제휴사와 혜택을 그대로 유지하며 폴바셋, 피자헛, 등의 제휴처를 새로 추가한 기존 할인형과 이용자가 포인트를 쌓아 나중에 해당 포인트로 할인을 받는 적립형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게 한 게 특징이다.

멤버십 유형은 소비 패턴에 따라 월 1회, 최대 연 12회까지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이용자가 적립형 멤버십을 통해 쌓아 둔 포인트는 할인형 멤버십으로 바꿔도 소멸하지 않는다.

윤재웅 SK텔레콤 구독마케팅담당은 “고객 혜택 확대를 목표로 오랜 준비를 거쳐 새로운 T멤버십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제공하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고객에게 사랑 받는 최고의 멤버십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다”고 말했다.

SK텔레콤은 이용자들이 앱을 통해 편리하게 멤버십 혜택을 이용할 수 있도록 ‘T멤버십’ 앱도 전면 업데이트했다. 새 앱은 T멤버십, T우주, 미션 3가지 탭으로 구성된다.

한편 SK텔레콤은 새 T멤버십 출시를 기념해 12~1월 두 달 동안 판촉을 진행한다. 기존 1달에 1주(월~금)만 이용할 수 있었던 T 데이 주간 혜택을 2주간 이용할 수 있고, T멤버십 앱에서 ‘우주패스 all’에 가입할 경우 T+포인트 1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김양혁 기자(present@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