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나비, 가족여행에 분유 안챙긴 엄마 "등줄기 식은땀 좔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나비 인스타그램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나비가 가족여행 일상을 공개했다.

가수 나비는 지난 11월 30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스타 친구들아 우리 오늘부터 반말로 하자. 나 지금 너무 힘들어서 최대한 짧게 쓰려고"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내가 어제 결혼 2주년 + 조이 200일 기념 가족여행을 다녀왔어. 다들 알겠지만 아기랑 여행은 진짜 짐이 이삿짐 수준이잖아? 바리바리 챙겨서 숙소 도착해 보니 딴 건 다 있는데 조이 분유를 안 가지고 온 거야,,와 나 진짜 당황,,등줄기 식은땀 좔좔이더라 ㅋㅋ"라고 설명했다.

또한 나비는 "그때부터 남편한테 애기 보고 있으라고 하고 나 혼자 뛰쳐나가서 강화도 마트 다 뒤졌는데 분유 파는 데가 한 군데도 없는거야,, 마트 직원분한테 여쭤보니 강화도엔 분유가 안 들어온다고 하더라;; 그때 남편 전화가 와서 분유 파는데 있다고 근데 거리가 넘 먼거야 ㅋㅋ 그래도 가야지 어쩌겠어 ㅋㅋ 거의 한 시간 만에 분유 구해서 조이 배고프다고 울기 전에 분유 먹이기 성공했어 ㅋㅋㅋ 올해 가장 아찔하고 재밌는 순간이었어,,"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분유 못 구했으면 이 예쁜 숙소 두고 그냥 집으로 돌아올 뻔했다니까?? #갑자기말놔서미안 #너희들도댓글반말로달아 #앞으로쭉반말로가자 #사진은평화로워보이지만 #정말울뻔했어 #오늘몸살예약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나비는 2019년 11월 1살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했으며 5월 득남했다. 또 현재 MBC 표준FM '주말엔 나비인가봐' 진행을 맡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