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울산울주군 소식] 울산 울주군, '홈커밍데이' 참여가족 모집 外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울주군, 더불어 행복한 김장김치 나눔 행사 열어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울산 울주군, '홈커밍데이' 참여가족 모집

울산 울주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임대완)는 2021 성과보고회 '홈커밍데이' 참여가족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12월 1일부터 10일까지로 선착순 72가족이다.

참여를 원하는 가족은 센터 홈페이지에서 입장시간별로 신청이 가능하다. 행사 당일 현장에서는 참여를 희망하는 18가족을 추가로 접수할 예정이다.

12월 18일 토요일 개최되는 성과보고회 '홈커밍데이'는 참여가족에게 센터 전체를 개방, 다양한 체험부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1시간 간격으로 모두 6회 진행되며, 1회에 15가족씩 입장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맞이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한 해동안 진행된 센터 프로그램 사진 전시회를 시작으로 가족 단위로 참여할 수 있는 체험부스(쿠키로 크리스마스 마을 만들기, 펠트가방 만들기, 그립톡 만들기, 소원쪽지 쓰기)가 운영된다.

◆ 울주군, 더불어 행복한 김장김치 나눔 행사 열어

울산 울주군은 30일 서생면에 위치한 해돋이 F&B공장에서 '더불어 행복한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울주군 여성단체협의회 회원, 대한유화 자원봉사자 등 70여명이 참여했다.

이날 김장김치는 절임배추 3170kg과 무 100개가 버무려졌다.

김장김치는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등 취약계층 600세대(세대당 8 kg)에 전달될 예정이다.

울주군 관계자는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이 김장김치로 몸과 마음이 든든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울산) 정종우 기자 jjw@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