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김선호, 2관왕에도 ‘2021 AAA’ 불참…이승기·유아인 등 유명 배우 대거 참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김선호.


배우 김선호가 ‘2021 AAA’에 불참할 것으로 보인다.

오는 12월 2일 열리는 ‘2021 AAA’(Asia Artist Awards)에 국내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는 가운데 참석 김선호는 참석 명단에서 제외됐다.

앞서 김선호는 올 하반기 tvN ‘갯마을 차차차’의 주연으로 활약하며 인기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하지만 드라마 종영과 함께 전 여자친구의 사생활 폭로로 모든 활동을 중단했다.

논란 속에서도 김선호는 지난 11월 진행된 ‘2021 AAA’ 사전 투표에서 ‘RET 인기상’ 남자 배우 부문과 ‘U+아이돌Live 인기상’ 2관왕에 오르며 변함없는 인기를 과시했다.

특히 최근 사생활 논란 역시 어느 정도 일단락되며 중단됐던 광고 재개, 영화 ‘슬픈열대’ 합류 등 활동을 다시 시작하고 있지만, 끝내 ‘2021 AAA’에는 불참하기로 했다. 아직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내는 것은 시기상조라는 판단을 내린 것으로 추측된다.

한편 이번 ‘2021 AAA’는 MC 이특과 장원영을 중심으로 한 해 동안 아시아와 대한민국을 빛낸 K-POP, K-DRAMA, K-MOVIE의 수상자를 선정한다. 이정재, 이승기, 유아인, 한소의, 박수미 등 국내 배우들 역시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이투데이/한은수 (onlin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