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윤핵관은 누구·뜻 궁금증...이준석 패싱논란에 윤석열 반응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송성희 기자]
국제뉴스

(서울=국제뉴스)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 와 이준석 당 대표가 25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대화 하고 있다./사진=이용우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윤핵관' 뜻에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김재원 국민의힘 최고위원이 30일 이준석 대표가 '패싱 논란'에 반발해 사퇴할것 이라는 추측에 대해 "선대위를 그만둔다거나 다른 생각이 있다든가 그런 이야기는 아니라고 본다"고 밝혔다.

앞서 이 대표는 지난 29일 페이스북을 통해 "그렇다면 여기까지입니다"라고 글을 남긴 뒤 '_p' 모양의 이모티콘을 올렸다.

김 최고위원은 "그렇게 심각한 내용인 것 같진 않다"며 "이 대표가 어쨌든 선대위 선대위원장을 맡고 있고 대통령 선거를 지휘하고 있는 입장"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김 최고위원은 최근 이른바 윤핵관(윤석열 측 핵심 관계자)이 언론 인터뷰를 통해 김병준 국민의힘 상임선대위원장과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를 비판하는 것에 대해 "그 인터뷰가 실제로 존재한 것인지 인터뷰하신 분이 권한을 가지고 이야기하는 것인지 알 수 없다"고 말했다.

이어 윤핵관 정체에 대해 김 최고는 "전혀 파악하지 못하고 있다"며 '누군지 안다'라는 이준석 대표와 결을 달리했다.

이와 관련해 윤석열 대선후보는 '이 대표 패싱 논란의 이유가 무엇이라고 보느냐'고 묻자 "저도 잘 모르겠다"며 "저는 후보로서 역할을 다 하는것 뿐"이라고 답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