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IT기업 이모저모

모바일게임 '타임 프린세스' 구글 플레이 올해를 빛낸 캐주얼 게임 우수상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IGG(I GOT GAMES, 아이지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드레스업 게임 ‘타임 프린세스’가 구글 플레이 ‘올해를 빛낸 게임’에서 ‘올해를 빛낸 캐주얼 게임’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타임 프린세스’는 게임 내 스토리들의 컨셉과 분위기에 맞는 스타일링으로 다음 시나리오를 진행하는 방식의 모바일 게임으로, 동서양과 현대, 고대를 넘나드는 10여개의 스토리를 마치 책을 읽듯이 즐길 수 있다.

지난 7월 국내에 정식 출시된 이후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수려한 그래픽으로 많은 여성 유저들에게 호응을 얻으며, 애플 앱스토어 최고 인기 순위 1위, 구글 플레이 최고 인기 순위 6위에 안착한 바 있다.

회사 측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오는 12월 5일까지 공식 카페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식 카페 공지에 축하 인사 또는 축하용 이미지를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핸드크림 또는 헤어 미스트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에 타임 프린세스 한국 계정을 태그하거나 해시태그에 게임명을 포함한 포스팅을 하는 방법으로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12월 14일까지 사용 가능한 체력, 다이아몬드, 황금 티켓 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이 담긴 게임 코드를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했다.

IGG 관계자는 “이번 시상식에서 올해를 빛낸 캐주얼 게임에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 ‘타임 프린세스’를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린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