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이슈 세계 속 한류

‘빅시’ 엔젤도 BTS 콘서트 인증…“지민에게 청혼하다 목소리 잃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일보

빅토리아 시크릿 엔젤 출신 모델 지젤리 올리베이라(왼쪽)가 미국 LA에서 열린 방탄소년단 콘서트에서 촬영한 지민의 모습을 공개했다./인스타그램, 틱톡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 ‘엔젤’ 출신으로 잘 알려진 모델 지젤리 올리베이라가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열린 그룹 방탄소년단(BTS) 콘서트에 다녀온 뒤 멤버 지민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밝혀 화제다.

올리베이라는 29일(현지시각) 소셜미디어를 통해 “이날 밤 내내 소리 지르다가 목소리를 잃었다”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27일부터 이틀간 LA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열린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LA’ 콘서트 현장에서 촬영된 것으로, 스크린에 지민이 비춰진 모습이 담겼다.

영상에는 올리베이라로 추정되는 한 여성이 큰 목소리로 “Marry me Jimin(지민아 나랑 결혼하자)”이라고 외치는 음성도 담겼다. 올리베이라는 “BTS 콘서트에서 내 목소리를 잃었고, 이게 바로 그 이유”라는 글을 덧붙여 영상 속에 삽입된 음성이 자신의 목소리임을 암시했다.

조선일보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 '엔젤' 출신 모델 지젤리 올리베이라가 공개한 방탄소년단 콘서트 현장 모습. /틱톡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올리베이라는 해당 글을 올리기 전에도 방탄소년단 콘서트 현장을 배경으로 찍은 영상을 올렸다. 그는 “내 인생 최고의 콘서트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방탄소년단 팬클럽 상징 색인 보랏빛으로 물든 콘서트장에 5만 여명의 팬들이 가득 찬 모습이 담겼다.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국내 팬들은 방탄소년단의 세계적 인기에 또 한 번 혀를 내둘렀다. 팬들은 “언니 너무 예쁘지만 그래도 (지민이랑 결혼하려면) 줄 서세요” “이젠 빅시(빅토리아 시크릿) 엔젤이랑도 경쟁해야 되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올리베이라는 1993년생 브라질 출신 모델로 2014년 미국에서 패션 모델로 정식 데뷔해 ‘돌체 앤 가바나’ ‘폴로 랄프로렌’ ‘토리버치’ 등 굵직한 무대에 올랐다. 이후 2017년과 2018년 미국의 속옷 브랜드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에서 엔젤(모델)로 발탁돼 런웨이에 섰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다음달 1~2일에도 같은 장소에서 공연을 펼친다.

[김자아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