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T1419,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 공개..미스터리한 분위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조은미 기자]보이그룹 T1419(티일사일구·노아, 시안, 케빈, 건우, 레오, 온, 제로, 카이리, 키오)가 신비로운 분위기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30일 0시, T1419는 공식 SNS에 새 앨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Red Light, Green Light)의 첫 번째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영상은 어딘가를 향해 달려가는 T1419 멤버들의 발을 비추며 시작된다. 어두운 분위기 속 눈을 가린 채 등장한 멤버 온은 카메라를 똑바로 응시하며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를 외친다. 이에 맞춰 마치 시간이 멈춘 듯 정지한 멤버들의 모습과 어딘가를 향해 끊임없이 달리는 장면이 쉴 틈없이 교차되며 긴장감을 자아낸다.

티저 영상 전반에 흐르는 미스터리한 분위기와 심오한 메시지를 내포한 듯한 멤버들의 행동에 신곡 제목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의 의미에 대한 다양한 해석들이 이어지고 있다.

T1419는 지난 8월 세 번째 싱글 'BEFORE SUNRISE Part. 3(비포 선라이즈 파트 3)'를 발표하며 4세대 아이돌 대표주자로 자리 잡았다. 특히 타이틀곡 'FLEX(플렉스)'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2500만 뷰를 기록하며 T1419의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세계적인 가수 말루마(Maluma), 대디 양키(Daddy Yankee), 나티 나타샤(Natti Natasha) 등이 SNS를 통해 T1419를 직접 언급하고 남미 대표 음악 시상식 'Monitor Music Awards 2021(모니터 뮤직 어워즈 2021)'에서 한국 가수 최초로 T1419를 초청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T1419는 오는 12월 1일 0시 2차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사진= MLD엔터테인먼트 제공]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