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밀워키, 신종 커터날 23종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밀워키 신제품. 밀워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는 오픈형 멀티 커터날 23종을 출시했다고 11월30일 밝혔다. 기존 커터날이 지닌 느린 절삭속도과 함께 작업 중 멈추는 현상, 커터날 교체의 불편함을 보완하기 위해서다.

신제품은 목재, 금속, 강금속 등 절삭 소재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멀티 커터제품과 호환이 가능한 '오픈락' 기능을 지녔다. '컷어웨이' 디자인을 통해 표면 마찰을 줄여 절삭속도를 높였다. 아울러 보호용 흑색 산화 코팅으로 부식을 방지했다.

밀워키에 따르면, 신제품 중 하나인 '바이메탈' 커터날은 나사 등 금속이 포함된 소재를 원활하게 자를 수 있다. 일반 고탄소강 커터날 대비 수명이 15배 길다. 티타늄으로 코팅했다.

'카바이드' 커터날은 고강도 소재 카바이드로 절삭면을 구성한 제품이다. 철근 콘크리트, 주철 파이프, 스테인리스강 등 거친소재를 대상으로 한 작업에 적합하다.

이외 석고보드, 카펫 컷팅 및 샌딩, 그라인딩과 실란트 제거 등 다양한 용도를 지닌 커터날이 있다.

밀워키 관계자는 "신제품 오픈형 멀티 커터날을 개발하면서 사용자에게는 편리성을 주고 성능은 극대화하는데 주력했다"며 "다양한 작업 환경과 소재에 최적의 맞춤형 칼날로 활용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