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MBC 창사 60주년 특별기획 '원 데이 위드 아델' 30일 밤 9시 방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세계적인 팝 스타 아델이 6년 만의 새 앨범 공개와 함께 선보인 특별 콘서트의 한국 버전 MBC 창사 60주년 특별기획 '원 데이 위드 아델(One Day with Adele)'이 드30일 밤 9시 베일을 벗는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달 ‘이지 온 미(Easy On Me)’ 싱글 공개에 이어, 정규 4집 ‘30’ 전세계 동시 발매로 전세계 유력 차트와 각종 동영상 사이트에서 기록을 갱신하고 있는 아델은 이번 앨범 출시를 앞두고 미국 LA 그리피스 천문대 야외무대에서 ‘헬로(Hello)’, ‘롤링 인 더 딥(Rolling in the deep)’, ‘스카이폴(Skyfall)’등 전 세계 대중들에게 사랑 받은 차트 1위 히트곡과 함께 이번 새 앨범에 수록된 곡들을 라이브로 선보였다. 이어, 오프라 윈프리와의 독점 인터뷰를 통해 근간의 이야기를 들려준 바 있다.

​미국 CBS 방송에 이어 전세계 두 번째로 이 특별한 콘서트를 전격 공개하는 MBC는 '원 데이 위드 아델(One Day with Adele)'이라는 이름으로 9시부터 90분간 방송한다.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아델의 주옥 같은 곡들을 한국의 팬들이 쉽고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팝 전문DJ 배철수의 안내와 영화 전문 번역가 황석희의 자막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LA 그리피스 천문대를 배경으로 한 압도적인 무대와 아델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지상파의 넉넉한 환경으로 즐길 절호의 기회이니 만큼, MBC는 본방송으로 즐기는 시청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MBC 창사 60주년 특별기획 ‘원 데이 위드 아델(One Day with Adele)' 시청 중 실시간 라이브 화면을 찍어 업로드한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아델의 신보 CD, 웨이브 이용권, 커피 이용권 등을 선물로 준비했다. 자세한 안내는 MBC 공식 SNS를 참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wp@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