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제시, 피지섬 힐링여행 중? 야외서 비키니샷 뽐내며 '섹시美' 폭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수형 기자] 제시가 피지섬으로 휴가를 떠난 듯한 여유로운 근황을 전했다.

29일, 제시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지인과 함께 한 여유로운 일상을 공유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시는 이국적인 풍경이 넘치는 한 고급스러운 럭셔리 리조트에서 지인과 함께 힐링타임을 즐기고 있는 모습. 해변이 보이는 곳에서 식사를 즐길 뿐만 아니라 야외에서 비키니 차림으로 섹시미를 발산하고 있다. 육감적인 몸매가 감탄을 자아내게 한다.

무엇보다 천국이 따로 없는 파라다이스 일상을 전한 그녀가, 특히 남태평양 서부 최고급 휴양지인 피지섬에서 유명한 피지워터 사진도 깨알같이 공개해 혹시 그녀가 피지섬으로 여행을 떠난 건 아닐지 누리꾼들의 추측하게 했다.

팬들은 "우왕, 천국이 따로없네 진짜..넘 여유로워 보여", "대박 언니 어디길래 밖에서 비키니 차림? 지금 넘 춥지 않나요 ㅋㅋ해외인가", "피지워터 저거 물인데 뭔가 맛있음ㅋㅋ피지섬 또 가고 싶다" 등 다양하게 반응했다.

한편, 제시는 음악 활동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능에서도 활약하고 있는데, 유튜브 채널 '모비딕' 예능 프로그램 '제시의 쇼!터뷰'(이하 '쇼!터뷰')에서 그 매력을 배로 발신 시키는 중이다.

또한 최근에 제시는 선미와 함께 세계적인 팝스타 에드 시런(Ed Sheeran)과 에 콜라보레이션 ‘Shivers’ 음원 발매며 많은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Shivers’는 지난 10월 에드 시런이 선보인 업비트 트랙에 제시의 강렬한 훅과 선미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더해진 버전으로, 오리지널과는 색다른 분위기를 선보였다. 특히 ‘Shivers’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경쾌한 리듬으로 최근 온라인상에서 ‘믿듣 시런’ 열풍을 일으켰으며, 새 앨범 [=] 발매 직후 빌보드 앨범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바 있다.

/ssu08185@osen.co.kr

[사진]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