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태종 이방원' 2차 티저…"대업에 힘을 보태겠소" 포효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태종 이방원'. 2021.11.29. (사진 = 몬스터유니온 제공)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고다연 인턴 기자 = 드라마 '태종 이방원'이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12월 11일 오후 9시 40분 첫 방송하는 KBS 1TV 대하사극 '태종 이방원'은 고려라는 구질서를 무너뜨리고 조선이라는 새로운 질서를 만들어가던 시기, 누구보다 조선의 건국에 앞장섰던 리더 이방원의 모습을 새롭게 조명한 작품이다.

앞서 공개됐던 1차 티저 영상은 궁궐을 중심으로 일어나는 투쟁을 주로 다뤘다. 29일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서는 새로운 나라 조선을 세우기 위한 치열한 과정들이 담겨 있다. '태종 이방원'의 세련되고 화려한 영상미와 웅장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 씬, 그리고 압도적 스케일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영상 속 숲길을 따라 말을 타고 이동 중인 주상욱(이방원 역)의 모습에 "왠지 이 싸움은 끝이 없을 것 같소. 둘 중에 하나가 죽기 전에 끝이 나지 않을 것 같소"라고 읊조리는 내레이션이 더해졌다.

가문의 대업을 이루기 위해 과감히 칼을 빼 든 김영철(이성계 역), 박진희(원경왕후 민씨 역), 예지원(신덕왕후 강씨 역) 등이 차례로 비춰지며 치열했던 당시의 상황을 그대로 전달했다.

영상 말미 "이 싸움에서 이기고 대업을 이룰 수 있도록 저도 돕겠습니다"라는 주상욱의 결의에 찬 멘트와 빗속에서 포효하는 모습은 강렬함을 전했다.

제작진은 "주상욱, 김영철, 박진희, 예지원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과 작품을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다. 치열했던 당시의 모습을 시청자분들에게 생생하게 전하기 위해 배우들과 스태프 모두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태종 이방원'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ayk010@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