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3m 슈퍼 댕댕이의 등장'…'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 메인 포스터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감독 월트 베커)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은 사랑 받을수록 커지는 빨간 강아지 클리포드와 12살 소녀 에밀리가 운명처럼 만나면서 펼쳐지는 마법 같은 어드벤처를 담은 영화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고층 빌딩과 나무가 어우러진 뉴욕 맨해튼 브리지 공원을 배경으로 세상에 단 하나뿐인 '3m 슈퍼 사이즈 댕댕이' 클리포드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원 분수대 중앙에서 물을 신나게 털고 있는 장난기 가득한 클리포드 주변으로 즐거워하는 에밀리와 당황한 삼촌 케이시, 그리고 많은 사람들의 행복한 미소가 담긴 표정은 유쾌 발랄한 재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특히 '전 세계를 사로잡은 슈퍼 댕댕이가 온다!'라는 강력한 카피는 하루아침에 커져 버린 클리포드와 12살 소녀 에밀리 앞으로 펼쳐질 마법 같은 일들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은 작가 노먼 브리드웰이 선보인 동명의 동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 클리포드를 비롯 다양한 강아지 캐릭터들과 소녀의 우정 이야기를 담아 지난 58년간 큰 사랑을 받은 원작 동화는 전 세계 13개 이상 언어로 번역돼 무려 1억 2600만 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다.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은 12월 29일 개봉한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