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이슈 세계 속 한류

뷔, 솔로 작업 열정 "방탄소년단 음악과 결 달라" [엑's in LA: BTS]

댓글 5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LA(미국), 김예나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가 음악적 열정을 내비쳤다.

방탄소년단은 28일(현지 시간) 미국 LA 소파이(Sofi) 스타디움에서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 오프라인 공연 개최 기념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뷔는 "방탄소년단의 음악과 제 음악 스타일은 같으면서도 다르다고 생각한다. 제가 블루스나 재즈 스타일을 선호하고 표현하고 싶다는 생각으로 개인적인 음악 작업을 하고 있지만 전문적인 사람이 아니라 어렵다"고 밝혔다.

이어 "음악적인 도전을 계속 해야겠다는 생각을 갖고 작업을 할 때는 어렵다. 언젠가는 방탄소년단과는 결이 다른 저만의 음악을 보여줄 날이 왔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드러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27일과 28일, 오는 12월 1일과 2일까지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 - LA' 공연을 개최, 새로운 투어 시리즈를 이어간다. 이번 방탄소년단 오프라인 공연은 지난 2019년 서울 콘서트 이후 2년 만이다.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는 이전 투어 시리즈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 세트와 구성, 방탄소년단만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팬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LA 공연에서 방탄소년단은 온라인 콘서트에서 볼 수 없었던 무대와 함께 일부 공연 세트 리스트에 변화를 줘 다양한 퍼포먼스를 꾸밀 전망이다.

또 이번 공연은 미국 LA 내 전문 공연장 유튜브 시어터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을 통해 콘서트를 관람할 수 있다. 더불어 마지막 회차 공연은 팬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빅히트 뮤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