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이슈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주간 별자리 운세] 조용히 자신의 자리를 지켜야 하는 시기(11월29일~12월5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곽예지 기자] 1. 물병자리 : 대화가 필요해

종합운 : 주위 사람들과의 대화와 소통이 필요한 시기에요. 혼자서 시간 보내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어울리세요. 친구나 동료들과 저녁 약속을 잡는 것도 좋아요.

연애운 :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 옆에 착 붙어 있도록 하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소개팅보다 미팅을 노려보세요.

경제운 : 수중에 비상금이나 여윳돈을 마련해 두는 게 좋아요. 사고 싶은 것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2, 3

행운의 물건 : 사진

행운의 장소 : 번화가

행운의 색상 : 베이지

2. 물고기자리 : 충고를 따라야

종합운 : 너무 자신의 생각이나 의견을 고집하지 마세요. 주위의 충고나 조언을 잘 따르는 것이 좋아요. 새로운 소식이나 정보에도 귀를 기울이세요.

연애운 : 싱글이신 분들에게는 가까운 친구나 동료가 도움이 될 거에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게 많은 것을 바라지 마세요.

경제운 : 가볍게 쇼핑이나 외식을 즐겨보는 것도 좋아요. 평소에 갖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하는 것도 좋을 거에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29, 30

행운의 물건 : 선물

행운의 장소 : 놀이공원

행운의 색상 : 오렌지

3. 양자리 : 실속을 챙겨야

종합운 : 겉모습은 화려하지만 실속은 부족한 시기에요. 자칫 실컷 고생하고 남 좋은 일만 할 수 있어요. 오르지 못할 나무는 애초에 쳐다보지도 마세요.

연애운 : 커플이신 분이라면 두 사람의 미래를 한번 그려 보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솔로 생활을 청산할 수 있을 거에요.

경제운 : 기대 이상의 돈과 재물을 얻을 수 있어요. 다만, 자신에게 이득이 없는 일에 돈을 쓰지 마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29, 3

행운의 물건 : 음악

행운의 장소 : 기차역

행운의 색상 : 옐로우

4. 황소자리 : 정신 바짝

종합운 : 너무 나태하거나 안일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당신의 실수나 잘못으로 큰 파장이 일어날 수 있어요. 자신의 실력이나 능력을 너무 과신하지도 마세요.

연애운 : 싱글이신 분이라면 평소보다 용기를 내도록 하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말과 행동을 잘 가려서 하세요.

경제운 : 통장과 지갑에 재물이 쌓이는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다만, 당장 필요하지 않은 곳에 돈을 쓰지는 마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4, 5

행운의 물건 : 비상금

행운의 장소 : 편의점

행운의 색상 : 블루

5. 쌍둥이자리 : 될 듯 말 듯

종합운 : 뭔가 될 듯 말 듯 하면서도 잘 풀리지 않는 한 주에요. 예상하지 못한 일이나 변수가 발생할 수 있어요. 갑자기 누군가 당신의 발목을 잡을 수도 있을 거에요.

연애운 : 커플이신 분이라면 데이트나 연락을 좀 더 자주 하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모임이나 약속에 꼭 나가보세요.

경제운 :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세요. 특히 다른 사람과의 금전 거래는 삼가는 것이 좋아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2, 4

행운의 물건 : 아로마 용품

행운의 장소 : 종교 시설

행운의 색상 : 그린

6. 게자리 : 여럿이 함께

종합운 : 혼자서 모든 일을 해결하려고 하지 마세요. 어려운 일이 있으면 주위의 도움을 받는 게 좋아요. 힘을 합치면 어려운 일도 쉽게 해결할 수 있어요.

연애운 : 싱글이신 분이라면 미팅이나 소개팅에 너무 기대하지 마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표현하세요.

경제운 : 수중에 돈이 들어왔다가 순식간에 사라질 수 있어요. 웬만하면 돈이나 재물에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30, 1

행운의 물건 : 향수

행운의 장소 : 주점

행운의 색상 : 하늘색

7. 사자자리 : 안전 제일

종합운 : 이번 주는 철저하고 꼼꼼한 일 처리가 필요한 시기에요. 아무리 자신 있는 일이라도 방심하지 마세요. 작고 사소한 일도 최선을 다하는 게 좋아요.

연애운 :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활동 영역을 넓히도록 하세요.

경제운 : 돈을 써야 할 일이 있다면 확실하게 쓰도록 하세요. 너무 아끼려고 하거나 작은 돈에 연연하지 마시고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 3

행운의 물건 : 간식

행운의 장소 : 관공서

행운의 색상 : 블랙

8. 처녀자리 : 있는 듯 없는 듯

종합운 : 조용히 자신의 자리를 지켜야 하는 시기에요. 특히 남의 일에 참견하거나 간섭하지 마세요. 자신의 일이 아니면 모른 척하는 게 좋아요.

연애운 : 싱글이신 분이라면 자신을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보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을 편안하게 해 주는 게 좋아요.

경제운 : 갑자기 큰돈이 나가거나 목돈이 필요할 수도 있어요. 돈이 필요하다면 믿을 만한 사람에게 부탁해 보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2, 5

행운의 물건 : 이메일

행운의 장소 : 패스트푸드점

행운의 색상 : 핑크

9. 천칭자리 : 새로운 마음가짐

종합운 : 새로운 각오, 새로운 마음가짐이 필요한 한 주에요. 한눈팔지 말고 자신이 해야 할 일에 집중하세요. 딴짓을 하거나 엉뚱한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마시고요.

연애운 :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의 비위를 잘 맞추도록 하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자신만의 스타일을 유지하세요.

경제운 : 크게 걱정할 것도, 고민할 것도 없는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그동안 고생한 자신을 위해 선물해 보는 것도 좋아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29, 1

행운의 물건 : 거울

행운의 장소 : 카페

행운의 색상 : 레드

10. 전갈자리 : 계산은 확실히

종합운 : 사사로운 정이나 개인적인 감정에 얽매이지 마세요. 매사에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는 게 좋아요. 자칫 엉뚱한 일에 휘말려 곤란을 겪을 수 있어요.

연애운 : 싱글이신 분이라면 불 같은 사랑에 빠져들 거에요. 커플이신 분들은 함께 여행이나 나들이를 떠나보세요.

경제운 : 돈 문제로 걱정하던 분들도 한숨 돌릴 수 있어요. 다만, 너무 여유를 부리거나 마음을 놓지는 마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 5

행운의 물건 : 스카프, 머플러

행운의 장소 : 서점

행운의 색상 : 네이비

11. 사수자리 : 예의를 지켜야

종합운 : 이번 주는 겸손하고 예의 바른 모습이 필요한 시기에요. 너무 잘난 척을 하거나, 괜히 아는 척하지 마세요. 특히 새로운 사람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는 게 좋아요.

연애운 :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에게서 힘을 얻게 될 거에요. 싱글이신 분들은 우연한 기회를 잘 살려보세요.

경제운 : 너무 여유를 부리거나 함부로 돈을 쓰지 마세요. 꼭 필요한 경우에만 지갑을 여는 것이 좋아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30, 4

행운의 물건 : 신문, 뉴스

행운의 장소 : 맛집

행운의 색상 : 화이트

12. 염소자리 : 남들 부러워하지 말고

종합운 :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탐하거나 부러워하지 마세요. 현재 자신이 가진 것에 적당히 만족하는 게 좋아요. 특히 잘 모르는 일이나 새로운 분야에 뛰어들지 마세요.

연애운 : 싱글이신 분들에게는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한 시기에요. 커플이신 분들은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을 거에요.

경제운 : 이것 저것 너무 따지거나 오래 고민하지 마세요. 빠른 판단과 결정이 행운을 가져올 거에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29, 2

행운의 물건 : SNS

행운의 장소 : 쇼핑몰

행운의 색상 : 그레이

<저작권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