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메시가 3골 다 만들었다!' PSG, 생테티엔에 3-1 역전승[경기 종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 리오넬 메시 /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노진주 기자] 레오넬 메시(파리 생제르맹)가 3도움을 기록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파리 생제르맹(PSG)은 28일(한국시간) 프랑스 오베르뉴론알프레지옹 생테티엔에 위치한 스타드 조프루아 기샤르에서 생테티엔과 2021-2022 프랑스 리그1 15라운드 경기를 가져 3-1 승리를 거뒀다.

이날 승리로 PSG(승점 40)는 리그 1위 자리를 굳건히 했다. 생테티엔은 19위(승점 12) 제자리 걸음을 했다.

PSG의 출발은 좋지 못했다. 전반 23분 부안가에게 선제골 일격을 당했다.

전반 종료 직전 변수가 등장했다. 생테티엔의 콜로지에착이 음바페에게 태클을 걸어 다이렉트 퇴장을 당한 것. 심판은 이 태클이 없었다면 음바페가 골키퍼와 1대1 찬스를 맞이했을 것이라 판단하고 이를 의도적으로 막아세운 콜로지에착에게 퇴장 명령을 내렸다.

이 태클 하나가 경기를 바꿨다. 프리킥을 차게 된 PSG. 메시가 키커로 나서 마르퀴뇨스의 헤더골을 도왔다. PSG는 1-1로 경기의 균형을 맞췄다.

수적 우위를 점한 PSG는 경기를 뒤집었다. 후반 34분 아크 정면에서 공을 잡은 메시가 우측면에 있는 디 마리아에게 볼을 내줬다. 디 마리아는 그대로 왼발 감아차기 슈팅을 날려 역전골을 뽑아냈다.

PSG는 후반 추가 시간 쐐기골을 넣었다. 동점골을 넣었던 마르퀴뇨스가 팀의 세 번째 골을 넣었다. 이번에도 메시의 도움을 받았다.

이후 골은 나오지 않았다. 경기는 PSG의 승리로 마무리됐다. / jinju217@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