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결혼 못 해" 지현우, 파혼선언 후 박하나 아닌 이세희와 뽀뽀했다 '깜짝' ('신사와 아가씨')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신사와아가씨’에서 지현우가 이세희와 키스가 불발된 후 급기야 파혼을 선언했다.

28일 방송된 KBS2TV 주말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가 전파를 탔다.

이날 영국(지현우 분)은 자신의 기억을 확인하기 위해 절친인 고변호사(이루 분)를 찾아갔고, 그는 영국에게 “네가 나이많은 여자랑 만난다고 안 했다, 조실장이 아닌 나이가 많이 어린 아가씨였다”고 말해 영국을 혼란스럽게 했다. 영국은 고개를 숙이더니 “아무래도 나 바람핀 것 같다, 이거 진짜 비밀, 조실장 누나가 알면 속상할 것”이라며 “그 착한 여자한테 상처주고 싶지 않다”며 괴로워했다.

이어 영국은 조사라(박하나 분)에게 향했다. 그는 ‘내가 배신을 하고 여자 마음에 상처를 줬다니’라고 생각하며 자책했다.다짜고짜 영국은 조사라에게 무릎을 꿇으며 “내가 죽을 죄를 지었다, 용서해달라”며 사죄했고 사라는 “무슨 일이냐”며 깜짝 놀랐다.

집으로 돌아온 조사라는 “설마 고변호사한테 다 털어놓고 고변호사도 다 아는 거냐”며 걱정, 그 사이 영국이 다시 사라 집을 찾아갔고, 조실장에게 프러포즈를 계획했다.

영국은 사라의 친모 이기자(이휘향 분)에게 “사실 조실장 누나와 별장에 가려한다”고 했고, 이기자는 사라를 방으로 데려가 “드디어 기다리던 그날이 왔다, 너하기 나름, 오늘 밤에 떡두꺼비같은 아들하나만 쑥 만들어라”며 첫날밤을 응원했다.

단단은 영국과 사라가 여행간단 소식에 상상의 나래를 펼쳤다. 두 사람이 키스하는 장면을 떠올린 단단. “둘이 뭘하든 말든 내가 무슨 상관”이라며 술을 들이켰다. 하지만 이와 달리, 영국은 사라와 입맞춤하려던 찰나에 그를 밀어버렸다. 자신도 모르게 몸이 그렇게 반응한 것이었다.

마침 술마시고 있던 단단이 영국이 있는 편의점 앞에서 마주쳤다. 영국은 급기야 단단에게 “내 얘긴 아니지만 뽀뽀하려는 여자를 모르게 밀어버렸다”며 자신의 고민을 전했다. 단단은 바로 영국임을 알았고, 바로 “세상에서 제일 나쁜게 양다리, 양다리는 양다리를 콱 찢어버려야한다”면서 “바람피는 것들은 싹 다 죽어버려야한다”고 말하며 자리에서 박차고 나왔다.

단단은 애나킴을 찾아갔다. 애나킴이 지난 번 미국행을 언급했던 것을 떠올렸고 그 자리에서 바로 미국행을 결정했다. 하지만 영국의 집과 계약이 6개월 남은 상황에서 단단은 “이후 미국 갈 수 있다”고 했고, 애나킴은 “정말 잘 생각했다”며 손을 붙잡았다.

영국은 계속해서 사라와의 시간을 고민했다. 같이 있으면 너무 답답하고 재미없다며 “이제 어떡해야하나”며 고민에 빠졌다. 심지어 식사 전에도 배가 아프다고 거짓말해 집으로 도망친 그였다. 영국은 약을 챙겨온 사라에게 "거짓말하는 내가 싫다”면서 그 자리에서 바로 “그래서 나 결혼 못하겠다, 결혼 미루자”며 파혼을 선언했다.

이후 영국은 단단과 함께 아이들과 운동하는 시간을 가졌다. 공놀이 도중 영국이 던진 공을 단단이 받지 못 했고 이를 주우러 가는 단단 뒤를 영국이 따라갔다.

이때, 단단이 발을 헛딛었고 넘어지면서 영국의 옷깃을 잡고 말았다. 서로 부둥켜안고 뒹굴게 된 두 사람. 깜짝 놀란 마음에 눈에 마주쳤고, 가까운 거리에서 영국은 자신도 모르게 단단에게 깜짝 입맞춤하고 말았다.

/ssu08185@osen.co.kr

[사진] ‘신사와아가씨’ 방송화면 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