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전단지 넣은 할머리 무릎꿇린 점주, 비판 일자 사과

댓글 2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미용실 점주 "할머니께 사죄…입 열개라도 할 말 없어"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전단을 배포했다는 이유로 70대 할머니가 미용실 점주에게 무릎을 꿇고 사과하는 사진이 온라인 공간에 공개됐다. 점주는 태도가 무례하다는 비판이 쇄도하자 뒤늦게 사과했다.



27일 서울 서대문경찰서에 따르면 서대문구 대현동의 한 미용실 점주는 지난 3월 말 가게 우편함에 전단을 넣었다는 이유로 이 할머니에게 항의하다가 경찰에 신고까지 했다.

경찰 설명에 따르면 현장에 출동하자 놀란 할머니가 무릎을 꿇었고 경찰은 할머니를 일으켜 세운 뒤 상황을 마무리했다.

이 일은 한 유튜버가 자신의 방송에 할머니가 무릎을 꿇고 사과하는 사진을 공개하면서 알려졌다.

유튜버는 "할머니는 자신의 손주뻘도 되지 않는 A씨에게 무릎을 꿇는 굴욕적인 경험을 하게 됐다"며 "해당 미용실 점주는 (미용 서비스에 대해) 불만을 제기한 손님들도 바로 경찰에 신고했다"고 주장했다.

이 사연이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급속히 퍼지면서 거센 비판이 일자 점주는 27일 오후 "머리 숙여 사죄드린다"며 사과문을 냈다.

점주는 할머니가 무릎 꿇은 사진을 공개한 유튜버를 통해 전한 사과문에서 "전단을 돌린 데 대해 정확하게 사과받고 싶어서 경찰에 연락했고 어머니 무릎을 꿇게 한 게 사실"이라고 털어놨다.

그는 사건 이후 할머니에게 연락해 "무슨 이유가 됐던, 무릎을 꿇린 데 대해 입이 열 개라도 할 말이 없다고 말씀드렸다"고 했다.

이어 "제 행동이 대한민국에서 일어나서는 안 되는 일이기에 드릴 말씀이 없다"며 "잘못된 언행으로 많은 분들께 분노를 사게 해서 정말 죄송하다. 반성하겠다"고 거듭 사과했다.

12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