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신예은, '유미의 세포들2' 다은 役 특별 출연 [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진주, 최규한 기자]배우 신예은이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dreamer@osen.co.kr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신예은이 ‘유미의 세포들2’에 특별출연한다.

27일 신예은의 소속사 앤피오엔터테인먼트 측은 OSEN에 “신예은이 ‘유미의 세포들2’에 다은 역으로 특별출연한다”고 밝혔다.

‘유미의 세포들’은 포들과 함께 먹고 사랑하고 성장하는 평범한 유미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유미의 세포들’은 지난달 30일 시즌1을 마쳤고, 2022년 상반기 시즌2 공개 예정이다.

신예은은 ‘유미의 세포들2’에서 유다은 역으로 특별 출연할 예정이다. 유다은은 바비네 떡볶이 가게의 아르바이트생으로, 쉽게 사랑에 빠지는 ‘금사빠 스타일’이다. ‘유미의 세포들2’ 제작 소식이 알려진 뒤 온라인 등에서 신예은과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 많이 언급된 바 있다.

신예은은 2018년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데뷔한 뒤 ‘10대들의 전지현’, ‘10대들의 워너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어서와’, ‘경우의 수’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KBS 드라마 스페셜 ‘딱밤 한 대가 이별에 미치는 영향’에 출연했으며, 현재 KBS 쿨FM ‘신예은의 볼륨을 높여요’ DJ로 활약 중이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