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임영웅 팬클럽' 경주 영웅시대, 사랑의 김장 나눔 실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서예진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경주 영웅시대가 사랑의 김장 나눔을 실천했다.

경주영웅시대는 26일 경주 다문화 가정과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을 실시 했다. 특히 이들은 올 여름부터 직접 가꾼 배추와 무 등을 수확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더불어 경주 영웅시대 회원들은 임영웅 가수와 영웅시대의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 건전한 팬덤 문화를 위해 올 8월부터 매달 정기적으로 리어카 밥봉사에 참여하고 있으며, 지난 6월 임영웅의 생일 기념으로 경주 불국 애가원에 300만원 상당의 도움의 손길을 건냈다.

이들은 봉사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나눌 수 있음에 감사하고 행복과 보람을 느끼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봉사를 꾸준히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임영웅은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현재 125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이 채널에는 600개에 육박하는 영상이 올라와 있으며, 누적 조회수는 11억1000만뷰를 돌파했다.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 역시 구독자 19만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임영웅Shorts'에는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1분 내외의 영상으로 공개되며, 보는 이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한다. '임영웅Shorts' 또한 조회수와 구독자 등 연일 신기록을 세워나가고 있다.

그는 10월 브랜드평판에서 가수부문,트로트가수부문,스타부문까지 3관왕 대기록을 그리고 11월 가수무문에서 2위를 기록 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