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한서인, 못하는 게 뭐야 ‘치킨대전’서 두각 나타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걸그룹 더 씨야·파이브돌스 출신 한서인이 ‘대한민국 치킨대전’ 본선 1라운드를 통과했다.

한서인은 지난 26일 방송된 SBS FiL, MBN ‘대한민국 치킨대전’(이하 ‘치킨대전’) 4회에서 참신한 아이디어와 뛰어난 요리실력으로 가볍게 본선 1라운드를 패스했다.

이날 탄두리 시즈닝과 마라유를 활용한 일명 ‘탄라대왕’ 요리를 완성한 한서인은 양념된 닭을 오븐에 넣으며 심사위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또한, 한서인은 오븐에 구워 기름기를 뺀 닭을 다시 튀겨내며 고소함을 더하는 등 수준급 요리 실력을 보여주며 숨겨진 요리 고수의 포스를 풍겼다.

특히 먹음직스러운 플레이팅으로 보는 이들의 입맛을 돋군 한서인은 신선한 아이디어와 반전 요리 실력을 선보였다.

‘치킨대전’을 통해 한서인의 요리를 본 누리꾼들은 “무슨 맛일지 너무 궁금하다”, “보는 내내 군침이 돌았다”, “탄라대왕 작명 센스가 돋보인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서인은 노래, 춤부터 연기까지 다재다능한 매력을 보여주며 지난 7월 스토리앤플러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본격 연기자로서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한서인이 출연하는 ‘대한민국 치킨대전’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SBS FiL과 MBN에서 동시 방송된다.

김재원 기자 jkim@sportsworldi.com

김재원 기자 jkim@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