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1박 2일’ 문세윤, 깜짝 레이스에 분노 “이거 누가 기획한 거야”[MK★TV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박 2일’ 문세윤이 깜짝 레이스에 분노한다.

오는 28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깍두기’ 특집에서는 전라남도 담양에서 가을의 끝자락을 만끽하는 다섯 남자의 알찬 여정이 그려진다.

이날 멤버들은 울창한 대나무 숲이 우거진 길을 거닐며 여유를 즐긴다. 평온하게 산책을 하며 휴식을 취하는 것도 잠시, 난데없이 시작된 레이스에 모두가 영문도 모른 채 앞으로 내달리기 시작한다.

매일경제

‘1박 2일’ 문세윤이 깜짝 레이스에 분노한다. 사진=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


‘1박 2일’ 최초 ‘깜짝 레이스’와 함께하는 오프닝에 14학년 김종민마저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다. 갑작스러운 상황에 모두가 전력질주를 이어가지만, ‘열정훈’조차 두 손 두 발 들게 하는 극악무도한 코스가 펼쳐진다.

그중에서도 무거운 몸을 이끌고 힘겹게 발걸음을 옮기던 문세윤은 “이거 누가 기획한 거야!”라고 고함치며 분통을 터트렸다는 후문이다.

엎치락뒤치락하는 경기 끝에 도착지에 멤버들이 속속 등장, 예상치 못한 결과에 현장에는 놀라움과 감탄이 뒤섞인 제작진의 환호성이 연이어 터져 나온다. 다짜고짜 시작된 레이스가 어떻게 막을 내릴지, 우승자에게는 어떠한 혜택이 주어질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