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연말 선물로 제격" 뷰티, 패션업계 '홀리데이' 제품 봇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글린트 X 안다즈 기프트 세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뷰티, 패션업계가 연말을 맞이해 한정판 홀리데이 제품을 쏟아내고 있다.

LG생활건강은 다가오는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메이크업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이하 글린트)’와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의 협업물을 공개했다. 29일부터는 호텔 패키지 예약도 오픈된다. 이 패키지에는 숙박, 식음료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글린트 기프트 세트’가 제공된다. 기프트 세트에는 글린트의 베스트셀러는 물론 출시 예정인 신제품 등으로 구성됐다.

이투데이

딥티크 2021 홀리데이 컬렉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연말, 크리스마스를 겨냥해 제작한 한정판 제품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 딥티크에서는 한정판 3종 캔들(향초)를 포함해 딥티크의 베스트 향수 5종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오 드 퍼퓸 디스커버리 세트도 홀리데이 컬렉션 패키지로 출시된다. 유러피안 럭셔리 브랜드 바이레도(BYREDO)는 컬렉터스 에디션 박스 시리즈를 선보인다. 바이레도 도산 플래그십스토어와 신세계 강남점 매장,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만 한정으로 만날 수 있다.

이투데이

이니스프리, '2021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니스프리는 최근 연말 분위기를 담은 ‘2021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을 준비했다.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로 사랑받아 온 ‘그린티 씨드 세럼’과 ‘블랙티 앰플’, ‘핸드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그린티 씨드 세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그린티 씨드 세럼 홀리데이 에디션 [대용량],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등 홀리데이 감성 입은 기초 케어 세트도 있다.

이투데이

알로앤루 연말 홀리데이 시즌 아이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알퐁소도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따뜻한 컬러와 귀여운 그래픽을 활용한 홀리데이 시즌 아이템을 출시했다. 알로앤루(allo&lugh)는 알로앤루의 그래픽 패턴이 돋보이는 점퍼 2종과 원피스 1종을 준비했다. 컴포트&프릴리 라이프웨어 알퐁소(alfonso)는 즐거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맨투맨 3종을 선보인다.

[이투데이/김혜지 기자 (heyji@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