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방탄소년단 정국 中팬클럽, 미국 콘서트 'LED 트럭'→'로드 스크린' 응원 광고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텐아시아

방탄소년단 정국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중국 팬클럽이 열혈 팬심이 담긴 미국 콘서트 2차 서포트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한껏 드높였다.

정국의 중국 최대 팬클럽 '정국 차이나'가 오는 27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개최될 방탄소년단 '비티에스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 - LA(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 콘서트 서포트를 진행한다고 공식 트위터를 통해 밝혔다.

'정국 차이나'는 콘서트 첫째 날인 27일(현지 시간) 하루 종일, 소파이 스타디움으로 찾아오는 팬들도 접할 수 있는 11번 로드 스크린 응원 광고 서포트를 실시한다고 게재했다.

이어서 '정국 차이나'는 콘서트 당일 공연장 주변만 지나도 정국의 모습과 'WISH JK A GREAT CONCERT'(JK의 멋진 콘서트를 기원합니다)라는 글귀가 담긴 해당 광고판의 응원 광고를 2분 마다 볼 수 있게 하루 720회 송출한다고 말하며, 무 위험, 무 접촉의 방식으로 이번 콘서트 서포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취지도 전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에 "정국은 팬들이 항상 응원하는 것을 보면 너무 행복할 것이다" "최고입니다!!! 예쁜 선물로 정국을 행복하게 해줘서 고맙습니다!!" "변함없는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정국이가 꼭 볼 거라 믿어요" "정국을 위한 멋진 프로젝트들 정말 감사합니다" "와...JK에 대한 당신들의 서포트는 항상 놀라워요" "정국이가 꼭 보길♥" "정국 차이나 열혈 팬심 따라올 자 없어" 등 반응이 나타났다.

앞서 25일 '정국 차이나'는 27일 오전 10시(태평양 표준시)부터 하루 종일 소파이 스타디움 경기장 주변을 순회하는 LED 트럭 응원 서포트를 실시한다고 한 차례 공개한 바 있다.

해당 LED 트럭에는 정국의 모습과 함께 'WE PROUD OF JK'(우리는 JK가 자랑스럽다)와 'WISH JK A GREAT CONCERT'라는 지극한 애정이 느껴지는 응원 메시지가 송출된다.

또 LED 트럭이 잠시 멈춰 서 사진 찍을 시간도 제공할 예정으로 당일 뜨거운 축제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 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정국 차이나'는 정국의 생일을 맞이해 진행 한 모금에서 11일 만에 450만 위안(한화 약 7억 8100만원), 38일 만에 600만 위안(약 10억 400만원)을 달성하는 초강력 팬 화력을 보여준 바 있고 33차에 달하는 생일 서포트를 전세계 각국에서 진행했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