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유산한 전여친에 "X신아 인터넷에 올려"…고세원, 일일극 황태자의 민낯인가[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일일극 황태자'로 통하는 배우 고세원이 전 연인의 사생활 폭로로 구설에 올랐다.

고세원은 26일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좋지 않은 일로 심려를 끼쳐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자신의 사생활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고세원은 전 여자친구 A씨의 폭로 내용 중 하나인 이혼 사실을 인정했다. 2017년 이혼했다는 고세원은 "당시 이혼 사실을 알리지 않았던 이유는 재결합을 위해서 노력을 하고자 하였기 때문이었다. 하지만 결국 재결합에 이르지 못 했다"고 해명했다.

고세원은 지난해 말부터 A씨와 약 3개월 교제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혼인을 빙자해 A씨의 피임을 막고, 임신 후 유산한 A씨에게 폭언을 했다는 의혹에는 명확한 해명을 내놓지 않았다.

고세원은 "그 여성분에게도 어떤 이유로든 우선 죄송하다. 제가 책임져야 할 부분에 대해서는 반드시 책임지도록 하겠다"고 했다. 그러면서 "힘든 시간을 보냈기에 있는 그대로 여러분께 솔직한 제 심정을 말씀드릴 기회가 있을 것"이라고 해 사건의 전말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1997년 KBS 19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고세원은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로 얼굴을 알렸다. 이후 '위험한 약속' '돌아온 복단지' '사랑이 오네요' 등 다수의 일일극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났다.

특히 고세원은 세련된 외모, 큰 키와 다부진 체격 등으로 일일드라마의 주 시청자층인 4~50대 여성들을 사로잡아 '주부들의 황태자'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이에 고세원의 젠틀한 이미지를 선호했던 팬들은 그의 사생활 논란이 더욱이 충격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A씨는 이날 오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배우k씨. 고세원입니다. 카톡 첨부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하고 관련 내용을 폭로했다. A씨는 고세원의 욕설을 듣고 폭로를 하게 됐다고 설명하기도 했다. A씨는 "고 씨가 'X신아. 말만 하지 말고 인터넷에 올려'라고 해서 참다참다 올린 것"이라며 "고소가 들어오면 경찰서 가서 조사 받고 명예훼손 처벌 받겠다"고 적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