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FNC 측 "SF9 로운, 바빠서 백신 미접종…완료할 예정" [공식입장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SF9 로운이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빠른 시일 내에 완료하겠다고 밝혔다.

FNC엔터테인먼트는 26일 SF9 공식 SNS를 통해 “로운은 백신 예약 완료 상태였으나, 드라마 방영 일정상 스케줄 조정이 불가피하여 아직 접종을 완료하지 못한 상황이다. 접종 가능하도록 일정 조율 중에 있으며 빠른 시일 내에 접종 완료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팬분과의 영상통화 이벤트 중 일부를 발췌한 게시물에 대해 오해 없으시길 바라며 악의적 게시글 확산은 자제해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덧붙였다.

로운은 지난 25일 진행된 SF9 영상통화 팬 사인회에서 "시간이 없어서 코로나19 백신을 아직 못 맞았다"며 "맞으면 며칠 쉬어야 하지 않느냐. 이틀에 한 번씩 PCR 검사하고 있다"고 말해 논란을 샀다.

실제로 로운은 최근 KBS2 드라마 '연모'에 이어 2022년 방송 예정인 MBC 드라마 '내일'에 캐스팅, 오는 12월 17일에는 'KBS 가요대축제' MC로도 나서는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하지만 일부 누리꾼들은 로운의 백신 미접종을 두고 "바쁘다는 건 핑계밖에 안된다", "백신 접종이 필수는 아니지만 방청객은 접종자만 받고 MC는 미접종자도 되냐", "백신 미접종으로 서로 민폐 끼칠 일은 없어야 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다음은 FNC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 엔터테인먼트입니다.

11/25 진행된 SF9 RO WOON'S PHOTO ESSAY [ME, ANOTHER ME] 영상통화 팬 사인회 이벤트 중 백신 언급 관련 말씀드립니다.

로운은 백신 예약 완료 상태였으나, 드라마 방영 일정상 스케줄 조정이 불가피하여 아직 접종을 완료하지 못한 상황입니다. 접종 가능하도록 일정 조율 중에 있으며 빠른 시일 내에 접종 완료할 예정입니다.

팬분과의 영상통화 이벤트 중 일부를 발췌한 게시물에 대해 오해 없으시길 바라며 악의적 게시글 확산은 자제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로운을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과의 소중한 시간이 변질되어 매우 유감스러우며, 언제나 로운을 아껴주시는 많은 팬 여러분께 심려 끼쳐 드린 점 양해의 말씀 전합니다.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보호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