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티웨이항공, 2022년 달력 출시…기내서 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판매 수익금 전액은 기부 예정
뉴시스

[서울=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재은 기자 = 매년 새로운 달력으로 취항지의 매력을 전달하는 티웨이항공이 올해도 2022년을 앞두고 특별한 달력을 출시했다.

2022년도 달력의 주제는 ‘우리가 사랑한 여행’이다. 달력에는 감성적으로 그려낸 티웨이항공의 취항지 그림 13장과 함께 SNS 이벤트 참여를 통해 선정된 고객들의 여행 추억 사연이 담겨있다.

달력은 다음 달 1일부터 티웨이항공 기내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가격은 개당 5000원이다. 판매를 통해 얻은 수익금 전액은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될 예정이다.

더불어 티웨이항공 2022년도 달력을 구매하면 국내선과 국제선 항공권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5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할인 쿠폰은 2022년 탑승 항공편 예약 시 적용할 수 있다. 예약 가능한 기간은 2021년 12월1일부터 2022년 12월31일까지다.

티웨이항공은 매년 탁상용 달력 제작과 판매를 통해 얻은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며 따뜻한 나눔을 이어오고 있다. 객실승무원들의 모습을 담거나 일러스트레이션 형태로 취항지를 그려내는 등 고객들에게 여행의 매력과 함께 나눔에도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022년 달력 출시를 기념해 티웨이항공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달력 게시물에 댓글로 새해 여행 계획을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달력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의 2022년 새해 달력과 함께 다시 떠나게 될 여행의 감동을 느껴보시기 바란다”라고 하며 “착한 나눔에도 동참할 수 있는 티웨이항공 달력과 함께 따뜻한 연말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lje@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