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라이엇게임즈, LoL 韓 챔피언 '아리' 10살 생일 파티 연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리그오브레전드 '한복 아리' 스플래시 아트 /라이엇게임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라이엇게임즈가 다음 달 13일 리그오브레전드(LoL) 챔피언 '아리'의 열 번째 생일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한다.

'아리'는 지난 2011년 12월 12일 리그오브레전드 한국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이튿날인 12월 13일 추가된 챔피언이다. 구미호 전설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한국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진행한 온라인 투표를 통해 이름이 정해져 특별한 의미가 있다.

라이엇게임즈는 '아리' 생일을 기념해 지난 10년간 여정을 담은 아리 10주년 기념 플립북 애니메이션, RP 충전 금액 할인(카카오페이)과 스킨 특별 세일, 아리 한복 스플래시 아트 업데이트, 리그오브레전드 도네이션컵 '롤도컵' 등 생일 파티 전야제를 한다.

이후 본격적인 '아리 생일 파티'는 오는 12월 8일부터 열린다. 한국 플레이어를 위한 이벤트와 업데이트 등이 포함될 예정이다.

구기향 라이엇게임즈 홍보총괄은 "한국 플레이어들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는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 아리가 열 번째 생일을 맞았다"며 "우리의 마음속 아이돌과 같은 아리를 사랑해주심에 감사드린다. 생일 축하 이벤트와 콘텐츠를 준비했으니 많이 즐겨주길 바란다"고 했다.

shaii@tf.co.kr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