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예비 신랑' 이시언, 정은지 SNS서 포착…"성시워이 술꾼으로 자랐구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배우 정은지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그룹 에이핑크 멤버 정은지와 배우 이시언이 여전한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5일 가수 겸 배우 정은지는 자신의 SNS를 통해 "? 와…"라는 글과 함께 TVING 웹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정은지는 발그레한 볼터치와 콧물 등의 낙서를 얼굴에 그려 넣은 유쾌한 모습으로 셀카를 남기고 있는 모습.

초점 없는 눈으로 넋이 나간 표정을 지으며 이를 인증하고 있는 정은지의 밝고 귀여운 매력이 팬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뉴스1

배우 정은지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이날 해당 사진을 본 이시언은 "성시워이 술꾼으로 자랐구먼"이라는 댓글을 남겼고, 정은지는 "다 방성재한테 배웠지…"라고 유쾌한 티키타카를 나누며 지켜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만들었다.

정은지와 이시언은 지난 2012년 방송된 tvN '응답하라 1997'에서 각각 성시원, 방성재로 출연한 바 있다.

뉴스1

배우 정은지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날 배우 이선빈은 "잘 그렸지? 나 어렸을 때 꿈이 화가였어"라는 댓글을 남겼고, 정은지는 "그 꿈 응원할 수 없겠는데?"라는 댓글을 남겨 정은지의 얼굴에 남겨진 그림이 드라마상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이선빈이 한 행동이었음을 짐작케 해 다시 한번 웃음을 안겼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예쁘다. 너무 귀엽다", "자고 일어난 사이에 무슨 일이 일어난 거죠?", "메이크업 잘됐네요", "분장을 해도 미모가 가려지지 않네요"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은지는 TVING 웹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에서 이선빈, 한선화와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다.
khj80@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