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감성장인’ 임영웅, 추위는 늘 도망가 [화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가수 임영웅이 겨울 남자로 변신, 추위를 잊게 만드는 모델 포스를 과시했다.

25일 공개한 웰메이드 화보 속 임영웅은 바람막이와 재킷으로 포근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임영웅이 착용한 웰메이드 아우터는 탈부착이 가능한 바람막이 내피가 포함된 다운 재킷으로, 실내 공간에서는 내피를 분리해 가볍게 걸치고 야외에서는 내피를 부착해 따뜻하게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스타투데이

스타투데이

메인 타깃인 중년 남성들의 활동성을 고려해 아우터와 운전을 해도 불편하지 않도록 힙 라인을 덮는 중기장을 적용한 의상들이 눈길을 끈다. 한겨울에도 끄떡 없는 보온성은 기본, 스타일리함까지 살아 있다.

웰메이드와 임영웅이 함께한 ‘영웅의 본색’ 캠페인 영상은 공개 후 약 4주 만에 조회 수 320만을 넘겼다. 임영웅이 착용해 관심을 모은 ‘남성 폭스퍼 사파리 다운’은 세련된 외관에 보온성까지 더해 인기몰이 중이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임영웅은 12월 10일 열리는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으로 안방 시청자를 만난다. 임영웅은 가수 나훈아·심수봉에 이어 세 번째 단독쇼 무대에 오르며, 12월 말 KBS 송년특집으로 약 2시간 가량 방송될 예정이다.

'힘든 시기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가 모두 영웅이다'라는 취지로 기획된 'We're HERO, 임영웅'에서 임영웅은 히트곡 '사랑은 늘 도망가',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한 인기곡 등 다양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