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방탄소년단 지민 "다시 '그래미' 도전 기회 만들어준 아미 감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방탄소년단 지민 글. 2021.11.24. (사진 = 위버스 캡처)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지민이 팀이 2년 연속 '그래미 어워즈' 후보에 지명된 것에 대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민은 24일 오후 하이브의 팬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 "다시 한 번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주신 아미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변함없는 큰 사랑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라고 적었다.

'그래미 어워즈'를 주관하는 레코딩 아카데미가 이날 공개한 '제64회 그래미 어워즈' 최종 후보 명단에서 방탄소년단은 글로벌 히트곡 '버터'로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방탄소년단의 '버터'는 '마이 유니버스'로 호흡을 맞추기도 했던 콜드 플레이 '하이어 파워'를 비롯 토니 베넷·레이디 가가 '아이 겟 어 킥 아웃 오브 유', 저스틴 비버·베니 블란코 '론리', 도자 캣 '키스 미 모어'와 경합한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올해 3월 '제63회 그래미 어워즈'에서 '다이너마이트'로 같은 부분에 노미네이트됐으나, 수상이 불발됐다. 레이디 가가·아리아나 그란데 '레인 온 미'가 이 상을 가져갔다.

다만 내년 1월31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제64회 그래미 어워즈'에선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 수상 가능성이 높게 점쳐진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